예술가곡 연주회_테너 김진수
가격 문의

Tenor: 김진수 / *Guitarist: 고종대

Date: 2018.08.19 (일요일) / 파르티타홀

Time: 오후 5시


26세의 슈베르트는 친구의 집을 방문 했다. 마침 외출중인 친구를 기다리면서, 당시 인기가 있었던 시인 빌헬름 뮐러(1794~1827)의 『발트호른 주자의 유고에서의 시집』을 읽고 감동을 받았다. 친구가 집에 오기도 전에 무단으로 이 시집을 가지고 나와서 바로 작곡에 착수한 것이 이 가곡집이다. 슈베르트(오스트리아) 최초의 가곡집임과 동시에 낭만파의 가곡집으로도 최초이다.
뮐러의 시집은 에필로그, 프롤로그 외에 23개의 시로 이루어져 있었지만, 슈베르트는 그 중의 3곡을 버리고 총 20곡으로 가곡집을 구성했다.


#김진수 #테너 #가곡 #연주회 #기타리스트 #고종대 #예술가곡 #슈베르트 #낭만파





예술가곡 연주회

with

테너 김진수





     PARTITA STUDIO PRESENT

     Title: Leo Brouwer -10 Nuevos estudios sencillos - No.9 Omaggio a Szymanowski
     Guitar: 2018 Marco Maguolo
     Player: 고종대


     PARTITA STUDIO







배송 안내
-파르티타 온라인에 표기된 모든 악기의 가격은 부가가치세(VAT)를 포함한 공급가격 입니다.
-악기는 모든 국가에 배송 가능하며, 해당 국가마다 운송료가 다를 수 있습니다. (FedEx 이용)
-액세서리의 경우 국내외 전 지역 배송이 가능합니다. (단, 산간 도서지역의 경우 배송료가 추가 발생)
-악기를 직접 배송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모든 사고는 파르티타가 부담합니다.
-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은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며, 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와 포장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환불/교환 안내
-쇼룸에서 시연 후 악기를 구매한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 또한 결재를 완료하고 악기를 수령한 이후에 발견된 스크래치 및 균열, 변색, 변형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온라인으로 악기, 제품 구매 시 1주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. 단, 악기의 경우는 구매하신 악기의 상태를 확인 한 후에 환불이 결정됩니다.
-외관의 스크래치 및 사용 흔적이 발견된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.